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리 꾸미기

[2015] 11월 30일 ~ 12월 6일 위클리 꾸미기



[2015年] 11.30 ~ 12.6 위클리



이번주엔 너무 바빠서 쓴것도 없고 ..

그냥 추억남김으로 사진만 잔뜩 붙혔다

솔직히 이번주는 집에 들어간 날도 별로 없고

밤새 과제에, 학술제 준비에 ㅠㅠ

힘들어 죽는줄 ㅠㅠ 헝

당장 다다음주가 시험인데 .. 책을 한번도 펴지 못했다는 소문이 .. ㄷㄷ






정말 잔뜩 사진만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드디어 바쁜 올해를 마감하고 ㅠㅠ (아직 행사는 더 남았지만)

총대일을 끝냈다는 사실만으로도 긴장이 스르르 풀리는 기분 ㅎㅎ

시원하기도 하고 뭔가 아쉽기도 하고 내년에도 할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

내년에 말 잘들어 줘야겠다

정말 ㅠㅠ 이번년도 너무 힘들었어 ㅠㅠ






그냥 캘리그라피 펜으로 내 글씨체로 적은 한마디 ♥

정말정말 다들 수고하셨습니다

한분 한분 정말 소중한 분이였어요.

절대 살면서 잊지못할 경험을 한 1년이였습니다.

사랑합니다 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