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리 꾸미기

[2015] 11월 9일 ~ 11월 15일 위클리 꾸미기



[2015年] 11.9 ~ 11.15 위클리



별 다를 것 없이 지나가버린 한 주 ~

곧 있으면 내가 나이를 한 살 더 먹는게 실감이 안난다 ㅠ

친구가 검은사제 같이 보러 가자고 하던데

언제 보러 갈지 아직도 결정이 안나부렸음 ~_~

내가 너무 바쁜 탓이다 하하

이게 다 내 인기 탓이다 하하하!









이번주 위클리 !

검정검정하게 만들었다 ㅋㅋㅋ

이번주는 집에서 적은게 하나도 없고 온통 밖에서 적은거라

들고 다니는 스티커도 별로 없고 마테도 없는 탓에 검정색으로 다 만들어버렸다.

내가 원하던 심플에 가깝긴 하지만 ..






요새 빠져사는 원펀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웃겨죽겠다.

이번 기회에 만화책도 사려고 하는데 

번역본은 얼마 안나오고 온통 일어판이라니 -

일본어 못하는 사람 슬프게 ㅠㅠ





어디서 오렸는지 모를 애기가 뛰는 모습.

귀여워서 갖다 붙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스티커가 아니라서 일일이 풀칠했지만 (잘 떨어질거 같애 ㅠㅠ)

귀여우니 봐준다 (씹덕)




#pray for paris



다음주에 보도록 해요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