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리 꾸미기

[2015] 11월 16일 ~ 11월 22일 위클리 꾸미기



[2015年] 11.16 ~ 11.22 위클리



생일이 있던 주 ~

그리고 나에게 온건 생일주 ~ ㅎ..

힘든 일주일이였지

뭐 많기도 했고





위클리 전체샷





올리브영에 휴족시간 사러갔다가

받은 데코스티커 !! 지금은 머그컵 ? 같은거 나눠줄텐데

16일부터 선착순이여가지고 .. 음 지금쯤이면 이미 다 털렸겠구만 허허





검은사제들 혼자 보고왔다

무섭지는 않았는데,

강동원 잘생겼다.



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이번주는 내내 놀았네.

수요일부터 풀로 달렸구나 .

몰랐네 ..





친구한테 선물받았던걸로 기억하는

마테스티커 모아놓은 스티커 오려서 붙혔다 !

이런 마테 갖고싶어 ㅠ 근데 마테가 비싸가지고 허허

엄두도 못내는 마테 지름신 쇼핑.





캘리그라피를 배워야할텐데

적었다가 망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밑에는 그냥 네이버에 쳐서 바로 나온 이미지 따라 그렸다.

무슨 건물인지는 모르는데, 되게 예뻤어.




늘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하고

오늘도 튀어


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