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다이어리 꾸미기

아이코닉 라이블리 다이어리 2016 (내츄럴), 손글씨 잘 쓸수있어요 + 펜



꿈에 그리고 그리던 다이어리를 받았다 !

폭풍으로 싸질렀다는게 문제지만

그래도 다이어리가 가격대비 되게 좋다는 거 하나는 건진듯 해






뽁뽁이에 쌓여있는 아리따운 그대




내가 주문한건 내츄럴이다.

사진보다 실물이 깡패 乃



  



겉에 보호비닐 있다!

겉 재질이 보다시피 때가 잘 탈것 같았는데 보호비닐덕에 한시름 덤 ㅎㅎ

펜 홀더도 같이 있다.






2016, 2017 잘 인쇄 되어있는지 확인하고




2016 한 해를 책임질 일년계획 




2015.11 월 부터 시작해서 2016.12 월 까지 있다

당장 다음주부터 쓸수있는 다이어리 ♥





월계획 오른쪽 하단에는 전달과 다음달의 달력이 있어서 날짜 확인하기엔 좋을거 같다 :)





일주일 계획!

난 일주일 계획이 넓은 칸인게 좋더라.

글씨도 큼직큼직한것도 있지만 꾸미기에도 좋을거 같아서 ㅎㅎ :)



월 - 주 - 월 - 주 반복이 끝나면 프리노트가 나온다.

메모에 용이 :D




프리노트가 끝나면 패턴지가 나온다.

여러가지 패턴들이 있는데 이 부분은 또 어떻게 꾸밀까 생각하면서 행복함 ㅎㅎ



마지막으로 대망의 개인정보 작성!

난 매 다이어리를 시작할 때 여기를 정말 정성들여서 시작하게 되는데

꼭 실수를 한번씩 하더라 ..

그래서 화이트가 붙어있음 거의 다 ..



11월은 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먼저 작성한 인적사항

이번에는 잘 적힌 것 같다 흐



다이어리 지르면서 같이 지른 캘리그라피 책 !

한번쯤 배워보고 싶었는데 독학하려니 잘 안되고 해서 결국 사버렸다

캘리그라피 펜, 붓펜, 저 책 까지 전부 6900원에 득템.

게다가 무료배송.

너무 좋다 착한 가격 :)



뒷면에는 이렇게 쓰여있고



열어보면 펜에 따라 어떤 글씨체가 나오는지 미리보기 (?) 같은게 있다.



그리고 펜마다 연습할 수 있는 장도 있고 !


이제 앞으로 열심히 포스팅 하라고 이런 예쁜다이어리를 내눈에 띄게 만들어주셨나 ~

싱낭다

처음으로 하는 블로그에, 처음으로 하는 포스팅 이지만

설레게 출발 해보겠슴다 ㅋㅋㅋ

화이팅 !






※ 이 포스팅은 굉장히 주관적이며, 다른 후원은 받지 않았습니다.